Samuel's Life

[큰글 영상] 어노인팅 - 나의 슬픔을(가사,악보,영상) 본문

찬양/악보ㅣ가사ㅣ영상

[큰글 영상] 어노인팅 - 나의 슬픔을(가사,악보,영상)

OSamuel 2023. 7. 28. 21:05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상처뿐인 내 영혼 위로해 주셨네

고통 중에 있을 때

주님 평안 주셨네

주 사랑 어둠 이김을

나는 느끼네

주의 빛 비춰주시니

내 마음 기뻐 주 찬양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상처뿐인 내 영혼 위로해 주셨네

고통 중에 있을 때

주님 평안 주셨네

주 사랑 어둠 이김을

나는 느끼네

주의 빛 비춰주시니

내 마음 기뻐 주 찬양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때론 주님 분노하실지라도

주의 은혜와 사랑

나의 평생에 내게 임하네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

나의 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변화시키시네

잠잠할 수 없네

기뻐 춤추며 찬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