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el's Life

찬송가 279장 인애하신 구세주여 악보 본문

찬양/악보ㅣ가사ㅣ영상

찬송가 279장 인애하신 구세주여 악보

OSamuel 2016. 1. 8. 23:25



인애하신 구세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 오라하실때에 불러주소서

자비하신 보좌앞에 꿇어엎드려
자복하고 회개하니 믿음주소서

주여 주여 내가비오니
죄인오라 하실때 불러주소서

주의 공로의지하여 주께가오니
상한맘을 고치시고 구원하소서

주여 주여 내가  비오니
죄인오라 하실때에 불러주소서

복의 근원 나의주여 위로하소서
우리주와 같으신이 어디있을까

인애하신 구세주여 내가비오니
죄인 오라하실때에 불러주소서

주여 주여 불러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