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el's Life

주님 한 분만으로 악보 본문

찬양/악보ㅣ가사ㅣ영상

주님 한 분만으로 악보

OSamuel 2016. 1. 10. 23:25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 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