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uel's Life

내겐 만족함이 없었네(사람을보며 세상을볼땐) 악보 본문

찬양/악보ㅣ가사ㅣ영상

내겐 만족함이 없었네(사람을보며 세상을볼땐) 악보

OSamuel 2016. 1. 5. 00:18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때 / 만족함이 없었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때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볼때 나는 만족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저기 서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 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 하겠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때 만족함이 없겠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볼때 나는 만족 하겠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에 백합화 예수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